- ‘갤럭시S’ 체험 마케팅 인기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스마트폰이 늘어나면서 휴대폰 업계에 체험 마케팅이 확산되고 있다. 스마트폰은 사용자의 활용도에 따라 쓰임새가 천차만별이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지난 2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 위치한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갤럭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갤럭시 아카데미’는 소비자가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를 직접 체험해보고 세부적인 사용방법을 익힐 수 행사다. 스마트폰 전문강사들의 강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8월말까지 4~5차례 더 열린다.
또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대도시 SK텔레콤 대형 대리점에서도 ‘'T스마트폰 스쿨’과 함께 하는 ‘갤럭시 아카데미’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전문강사가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직접 찾아가 강의하는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모바일닷컴(http://www.samsungmobile.com)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난 3일부터는 서울 코엑스몰에서 ‘갤럭시S’의 애플리케이션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S 익스피리언스 존’을 열렸다. 현장 이벤트도 개최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의 다양한 기능과 애플리케이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스마트폰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마케팅과 스마트폰 교육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통신 이용자정보 조회도 ‘영장주의’...국회 여야 평행선에 논의 ‘답보’
2025-02-25 16:51:20콘텐츠가 한눈에…케이블TV VOD 플랫폼 '오초이스' 재단장
2025-02-25 13:55: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 명?…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하나
2025-02-24 16:33:20적자폭 줄인 티맵모빌리티, 우티 이어 전동킥보드도 접는다
2025-02-25 17:48:34SK스퀘어, 작년 영업익 3조9126억원 ‘사상최대’...매출은 전년比 16.2%↓
2025-02-25 17:29:51[DD퇴근길] "오픈AI 올라타자"…韓 AI 동맹전선 윤곽 언제쯤?
2025-02-25 17:28:05조국혁신당 ‘디지털권 보장’ 정책 제안…“‘개인정보 대시보드’로 이용자 보호 강화”
2025-02-25 16:49:53마크비전 “지난해 위조상품·불법 콘텐츠 5041만건 제재”
2025-02-25 15:2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