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뱀부 하우스(BAMBOO HOUSE)에서 '파브 보르도 650' 출시 기념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장은 '크리스털 로즈 스토리'를 테마로 TV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해 갖가지 크리스털 공예품으로 장식됐다. 이 자리에는 특별초대 된 25쌍의 혼수 구매 부부 고객과 20여 명의 전문 리뷰어, AV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