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뱀부 하우스(BAMBOO HOUSE)에서 '파브 보르도 650' 출시 기념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행사장은 '크리스털 로즈 스토리'를 테마로 TV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해 갖가지 크리스털 공예품으로 장식됐다. 이 자리에는 특별초대 된 25쌍의 혼수 구매 부부 고객과 20여 명의 전문 리뷰어, AV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마아빠, 저예요” LGU+, AI로 순직소방관 목소리 복원
2025-05-16 09:25:30미디어산업 진흥 ‘마지막 기회’…“‘청와대 미디어수석’ 신설해야”
2025-05-15 17:43:18[DD퇴근길] 테무 개보법 위반, 13억대 과징금 철퇴…"협조 불충분"
2025-05-15 17:28:05"AI 투자, 개별기업 감당 못해…정부 전략적 역할 필요"
2025-05-15 16:24:51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9400만명 돌파…”콘텐츠 만큼이나 광고에 집중”
2025-05-15 15:35:10시프트업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 프리오더 시작…내달 12일 정식 출시
2025-05-16 09:49:55[새 정부에 바란다④] "규제 칼날 피할까"…'진흥'에 목마른 플랫폼업계
2025-05-16 07:30:00[새 정부에 바란다③] 디지털 주권 vs 통상 리스크, 한-미 협상 갈림길에선 韓
2025-05-16 06:30:00[DD퇴근길] 테무 개보법 위반, 13억대 과징금 철퇴…"협조 불충분"
2025-05-15 17:2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