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신세계百 “피너츠 75주년 기념 팝업에 놀러오세요”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인기 만화 ‘피너츠’ 75주년 팝업스토어 행사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27일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오는 5월6일까지 피너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후 센텀시티, 대구점에서 연달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스누피’는 1950년 미국 신문 네 컷 만화 피너츠에 등장한 강아지 캐릭터로, 소년 주인공 ‘찰리 브라운’과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대표 장수 캐릭터다. 피너츠는 작가 찰스 슐츠가 세상을 떠난 2000년까지 50년간 연재되며 미국 대중문화에 한 획을 그은 작품으로 평가 받는다.

2025년은 피너츠가 탄생한지 75주년이 되는 해로, 팝업스토어와 굿즈는 신세계백화점에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픈스테이지에 열리는 팝업스토어에는 대형 스누피가 있다. 대형 스누피와 함께 피너츠 친구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만화 속 장면과 같은 공간을 조성해 만화의 주인공이 된 것처럼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바로 옆에 마련된 오픈스테이지 스토어에서는 피너츠 75주년 기념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75주년 기념 굿즈로는 ▲시대별 스누피 아크릴 키링 세트 1만6000원 ▲에코백 1만8000원 ▲원터치 텀블러 2만6000원 ▲75주년 한정 인형 3만원 ▲스누피 모양의 캔들 15만8000원 등이 있다.

강남점 11층 S가든에는 6월1일까지 만화에 등장했던 캐릭터 모습을 그대로 옮겨놓은 포토존도 설치돼 스누피와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팝업스토어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5월3일부터 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럭키박스 이벤트 참여권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은 11층 S가든에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푸빌라 인형, 쿠션, 피너츠 파우치, 볼펜 등이 있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경품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앱에선 다양한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피너츠 X 푸빌라 풍선 쿠폰을 다운 받아 오픈스테이지 팝업스토어에서 지름 40㎝의 풍선을 받을 수 있고, 피너츠 75주년 플레이볼 벌룬 쿠션 휴대폰 케이스와 블라인드 박스 아파트 시리즈 피규어 구매권을 다운 받아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백멤버스 회원이라면 피너츠 팝업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신세계 제휴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권도 다운 받을 수 있다.

허제 신세계백화점 아트사업담당 상무는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스누피의 75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팝업스토어와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반기는 피너츠 친구들과 75주년 단독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강남점에서 봄 나들이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