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무신사는 자체 브랜드(PB)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한화갤러리아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아 광교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 대형몰에 ‘숍인숍’으로 입점한 이래 불과 반년도 지나기 전 국내에서 백화점을 운영하는 ‘5대 유통사’에 모두 자리잡게 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9일 갤러리아 광교점 파사쥬 지하 1층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인다. 전체 매장 규모는 영업 면적 기준 약 740.5㎡(224평)로 ▲무신사 스탠다드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의 24FW(가을·겨울) 시즌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9월1일까지 나흘간 무신사 회원 대상 전 상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점은 전국 기준으로 무신사 스탠다드의 13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다. 수원 지역 기준으로만 보면 타임빌라스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에 이은 세 번째 매장인 셈이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갤러리아 광교점 입점을 통해 국내에서 백화점 혹은 아울렛 같이 대형 쇼핑몰을 운영하는 유통사 매장 내에 모두 점포를 갖추게 됐다.
브랜드 최초의 ‘숍인숍(shop-in-shop)’ 스토어로 선보인 타임빌라스 수원점(롯데)을 필두로 ▲스타필드 수원점(신세계) ▲현대백화점 중동점(현대) ▲AK플라자 분당점(AK) ▲갤러리아 광교점까지 잇따라 오픈하며 지난 4월 이후 불과 5개월만에 거둔 성과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에 속도를 내기 위한 파트너십에 집중한 결과 갤러리아 광교점을 기점으로 최단 기간에 5대 유통사에 모두 입점하게 됐다”라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캐주얼 브랜드로서 지속적으로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신작 시험대, ‘스팀 넥스트 페스트’ 개막… K-게임도 출전 준비 완료
2025-02-23 12:03:00[툰설툰설] 신분차이 로맨스…재벌과의 인터뷰 vs 품격을 배반한다
2025-02-23 11:42:17SM·카카오엔터 합작 英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공식 데뷔
2025-02-21 17:28:39[DD퇴근길] 계속되는 '망 사용료 갈등'…MWC, 논의의 장으로
2025-02-21 17:28:2229CM, 상반기 ‘이구홈위크’ 전년비 거래액 2배 돌파…“주방용품·홈 패브릭 상품 추천 적중”
2025-02-21 16:2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