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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놀자 그룹,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조직 연내 통합

“B2C 플랫폼 조직 통합으로 ‘NOL 유니버스’ 생태계 구축”

[ⓒ 야놀자]
[ⓒ 야놀자]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야놀자 그룹이 연내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을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한다.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플랫폼 조직을 통합해 여행·여가 산업을 혁신하는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목표다.

야놀자 그룹(총괄대표 이수진)은 글로벌 리더십 강화를 위한 플랫폼 혁신에 나선다며 19일 이같이 밝혔다. 신규 통합 조직은 일상 속 모든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NOL(놀) 유니버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야놀자 플랫폼과 인터파크트리플이 보유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결합해 플랫폼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인·아웃바운드를 넘어 크로스보더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한다.

또 단절된 데이터를 인공지능(AI)으로 연결해 초개인화를 통한 고객 경험 혁신에도 앞장선다. 새롭게 다가올 인터페이스 변화를 대비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수진 야놀자 총괄대표는 “이번 변화를 통해 플랫폼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유연한 의사결정 구조를 확립하고, 메가 플랫폼을 구축해 글로벌 시장 판도를 뒤흔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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