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면세점은 인천공항점에서 일본 산토리 하우스의 블렌디드 위스키 브랜드 ‘토키(Toki)’를 국내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2016년 북미 전용으로 출시됐었던 ‘토키’를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토키는 산토리 하우스의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결합된 블렌디드 위스키다. 일본어로 ‘시간’을 의미한다. 과거와 현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위스키를 선보이고자 하는 산토리 하우스의 철학이 담겼다.
신세계면세점은 취향에 따라 프리미엄 주류를 즐기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본격적인 주류 카테고리 강화에 힘쓰고 있다. 지난달에는 인천공항점에 업계 최초로 대한민국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기원’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제주의 명주로 불리는 한라산 브랜드의 한라산 소주 공항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이고, 프리미엄 증류주 ‘허벅술’과 ‘한라산1950’도 업계 최초로 입점시켰다. 인천공항 제1터미널 내에는 면세업계 최초로 ‘K 막걸리 존’을 구성하기도 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산토리 하우스의 토키 위스키 입점을 통해 주류 브랜드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하고, 글로벌 주류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세계면세점에서 국내 첫 선을 보이는 산토리 하우스의 정교한 블렌딩 예술 철학을 바탕으로 한 위스키를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세계면세점은 다양하고 새로운 전세계의 프리미엄 주류를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력적 방송심의는 흉기…사업자 중심 자율심의가 시대정신”
2025-05-17 14:30:00[OTT레이더] ‘배구여제’ 김연경의 마지막 스파이크…생중계로 감상해볼까
2025-05-17 10:09:44과기정통부, 현대홈쇼핑·NS쇼핑 재승인 결정…2032년까지
2025-05-17 05:06:24알뜰폰 증가률 1%대 회복…1만원 5G 요금제 효과 가시화?
2025-05-16 17:40:35[현장] 서울 성수서 셀럽 사로잡은 ‘칼 라거펠트’ 철학…“한국 사랑 돋보이네”
2025-05-16 14:59:11이해진 네이버, 첫 해외 일정으로 실리콘밸리行…글로벌 AI 투자 본격 시동
2025-05-16 18:43:15"경찰도 전기자전거 구독"…스왑, 서울경찰청 시범 공급
2025-05-16 18:42:14NOL 인터파크투어, 항공권 취소·환불 수수료 무료 프로모션 진행
2025-05-16 17:32:09[DD퇴근길] "구글에 지도 반출하면 생태계 무너질 것"…스타트업, 한 목소리
2025-05-16 17:22:59아디다스 고객 정보 유출…"2024년 이전 고객센터 문의자 대상"
2025-05-16 17:22:14네이버, 디지털상공인 연합 기획전 진행…"소성공인과 동반 성장"
2025-05-16 16:5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