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컴투스 ‘서머너즈워’, 인기 만화 ‘주술회전’과 10주년 기념 협업

[ⓒ컴투스]
[ⓒ컴투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워: 천공의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에서 인기 만화 ‘주술회전’과 글로벌 10주년 기념 협업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타도리 유지 ▲후시구로 메구미 ▲쿠기사키 노바라 ▲고죠 사토루 ▲양면 스쿠나 등 주술회전 주요 캐릭터 5종이 추가된다.

하나미, 다곤, 죠고 등 주술회전 속 특급 주령이 보스 캐릭터로 등장하는 협업 던전도 열린다. 양면 스쿠나를 제외한 협업 캐릭터 4종 중 하나를 선택해, 스테이지 별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천공의 섬에는 이벤트 본부 ‘주술 고등전문학교’가 생성된다. 본부에서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주술사 임무’, ‘서머너즈 워’ 보스들이 연속 등장하는 미니게임 ‘보스 러시’ 등에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환사X’ 라이벌로 컬래버 몬스터가 등장하고, 채팅창에서 사용 가능한 이모티콘 10종이 추가됐다.

풍성한 보상과 함께 이번 협업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 4종도 전개된다. ▲태생 5성 양면 스쿠나를 획득할 수 있는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 ▲‘주술회전 소환서’가 지급되는 ’컬래버 기념 주술사 상점 이벤트’ ▲빠른 육성 기회를 제공하는 ’주술회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콜라보 기념! 신비의 소환서 보너스 이벤트’ 등이 협업 기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양면 스쿠나 지급 이벤트에서는 주술 훈련장, 주술회전 기념상, 컬래버 이모티콘, 주술회전 소환서 등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워’ 글로벌 누적 매출 30억달러를 기록 중인 글로벌 히트작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아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전개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