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7월11일까지 ‘노티드월드 X 쿠키런: 모험의 탑’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2억명을 보유한 ‘쿠키런’이 ‘쿠키런: 모험의 탑’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노티드월드와 협업한 팝업행사다.
롯데백화점 잠실 롯데월드몰 5층 노티드월드 매장에서 진행 중인 팝업스토어는 쿠키런: 모험의 탑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와 노티드 대표 마스코트 ‘슈가베어’를 활용한 대형 게임존과 포토존으로 조성됐다. 이곳에서 협업 기념 단독 프로모션과 한정 굿즈, 식음(F&B)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마우스장패드 ▲손풍기 등 6종의 굿즈와 ▲꽈배기(3900원) ▲슬러시(5000원) ▲음료가 있다. 단독 스페셜 프로모션으로는 쿠키런: 모험의 탑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크리스탈과 일반 뽑기권 10장이 포함된 스페셜 쿠폰이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미디어산업 진흥 ‘마지막 기회’…“‘청와대 미디어수석’ 신설해야”
2025-05-15 17:43:18[DD퇴근길] 테무 개보법 위반, 13억대 과징금 철퇴…"협조 불충분"
2025-05-15 17:28:05"AI 투자, 개별기업 감당 못해…정부 전략적 역할 필요"
2025-05-15 16:24:51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9400만명 돌파…”콘텐츠 만큼이나 광고에 집중”
2025-05-15 15:35:102분이면 숏폼 영상 ‘뚝딱’…KT, AI로 콘텐츠 제작 밸류체인 혁신
2025-05-15 15:11:18[DD퇴근길] 테무 개보법 위반, 13억대 과징금 철퇴…"협조 불충분"
2025-05-15 17:28:05사내설명회 이유 있었나…이해진 최측근 최인혁, 네이버 복귀
2025-05-15 17:09:27K-엔터 4대장, 엇갈린 1분기 성적표…2분기 ‘호실적’ 기대감 고조
2025-05-15 16:29:34티캐스트 E채널 '류학생 어남선', 양방향 IP로 승부수 [일문일답]
2025-05-15 15:55:14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출시…"스팸 가능성 원천 차단"
2025-05-15 14:5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