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고성현 기자] 글로벌 광학기업 자이스(ZEISS)가 한국 시장을 위한 신규 캠페인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을 선보인다고 16일 발표했다.
한국 시장에 신규 론칭한 ‘당신에겐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캠페인은 의료기기 사업부가 헬스케어 분야에서 추진하는 '아이케어 솔루션'을 소개한다. 탄생 순간부터 성장, 새로운 만남,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는 모습 등 일반 소비자가 느낄 수 있는 삶의 다양한 순간을 제시하고 이를 자이스의 광학 기술을 통해 선명하게 볼 수 있다는 의미가 내포됐다.
자이스는 지난해부터 한국 시장에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한국 소비자에게 더 접점을 늘리고 있다. 자이스 스마일®(SMILE®) 라식으로 대표되는 레이저 시력교정과 안경렌즈 등 제품을 알리겠다는 취지다. 이미 지난 11월 기존 스마일보다 진보된 ‘스마일® 프로’를 론칭한 바 있다. 또 안경렌즈도 다양한 신규 제품을 론칭하기도 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5월 네이버, 카카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채널을 시작으로 6월 서울을 비롯한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지방 거점지역에서 디지털 옥외광고로도 진행될 예정이다.
정현석 자이스 코리아 대표는 "자이스는 스마일라식과 백내장을 포함한 의료기술과 안경렌즈 분야를 통해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자이스 그룹의 독일 본사의 글로벌 캠페인을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하는 점도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료방송-FAST 新 협력모델 제안…“통합 에코시스템 구축 필요”
2025-04-19 17:37:27[AI시대, ICT 정책은②] 네트워크 준비지수 5위인데…우리 정부는 준비됐나
2025-04-19 08:00:00[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넷플릭스 1분기 27%↑ 영업익 4조원…韓 ‘폭싹속았수다’ 흥행 언급도
2025-04-18 16:24:08[AI시대, ICT 정책은①] ‘정부주도→민간주도’…“인프라 위한 해외자본 유치 필수” 의견도
2025-04-18 15:28:56네이버, 좌표찍기 알림 공지 시스템 도입…최수연 "이달 내 적용"
2025-04-18 19:04:20구글, 美 ‘반독점’ 재판서 유죄 판결… '사실상 해체' 위기 직면
2025-04-18 18:04:23[DD퇴근길] 이마트 옆 다이소 옆 이케아…서울 '강동' 격전지로
2025-04-18 17:48:11“무료 체험 뒤 몰래 결제?”…다크패턴, 근절 방안 마련한다
2025-04-18 16:23:01위믹스, 1차 바이백 중간경과 보고… 해킹 탈취 물량 바이백 완료
2025-04-18 14: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