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지난 1일, 전국 홈플러스에서는 ‘홈플런’ 행사 첫날부터 행사 품목을 구매하기 위한 소비자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일부 점포에서는 개장 시간 전부터 긴 줄이 늘어서며 ‘오픈런’ 행렬도 나타났다.
홈플러스는 창립 27주년을 맞아 오는 13일까지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 전 채널에서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을 개최한다.
창립 세일 기간 먹거리, 생필품 등 대표 품목을 최대 70% 할인하는 등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국민 모두가 살맛나는 가격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필수 상품을 엄선했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