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평일 특정 시간대에 매일 방송하는 새 프로그램 '쇼핑 플레이 리스트'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홈쇼핑 주 고객 층인 4050세대 여성을 대상으로 차별화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는 SK스토아의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했다. 회사 자체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25일까지 신규 고객 중 4050세대 비중은 48.5%에 해당했다.
쇼핑 플레이 리스트는 당장 다음달 4일부터 매주 평일 오전 10시 41분부터 11시 41분으로 편성하고 패션잡화, 트렌드, 리빙, 일반식품 등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트렌드 상품, ‘핫 이슈’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투입하고 사전 상품 기획을 통한 특별 조건을 마련해 보다 많은 고객을 끌어 모은다는 계획이다.
첫 방송의 포문은 명품으로 연다. 버버리 옥스클로즈 롱 자켓(139만원), 구찌 플라워 실크 스카프(49만8000원), 제옥스 스페리카 여성 로퍼(18만9000원) 등으로 구성돼 봄 시즌 옷장에 맞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오는 5일 두 번째 방송에서는역대 최저가 행사로 'TS슈퍼케라틴 샴푸'를 선보인다. TS 샴푸는 가수 임영웅이 모델로 활약하며 더 유명해진 브랜드로 4050세대 여성 고객에게 주효할 것으로 전망한다.
6일에는 SK스토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 중 하나인 ‘스케쳐스 아치 핏 운동화’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지속적으로 시청자가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의 시너지도 높인다. TV방송 시간 보다 20분 더 진행해 TV에서 모바일로 시청 인원을 유입할 방침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단통법 폐지안, 연내 국회 문턱 넘을까…20일 법안소위 전망
2024-11-14 17:03:28[DD퇴근길] 넷마블 방준혁, '지스타' 찾아…정부, 'IP캠 유출' 막는다
2024-11-14 16:59:05운영진 검거됐는데…불법 OTT '티비위키', 서비스 재개 예고
2024-11-14 15:42:25베일 벗은 이진욱…1차 메인포스터로 본 '오징어게임2'
2024-11-14 15:38:02“데이터 트래픽 증가의 종말"…6G 시대, 무엇이 달라지나
2024-11-14 15:28:06'누구·에이닷' 양립 구도…SKT, AI 전략 변화줄까 [IT클로즈업]
2024-11-14 14:11:36‘검색’에서 ‘발견과 탐색’으로…네이버앱, 홈화면 추천피드 더 풍성해진다
2024-11-15 10:25:101세대 SNS 네이버 밴드, 미국 MAU 600만명 돌파
2024-11-15 09:25:33[지스타2024] “‘딩컴투게더’, ‘동물의숲’과는 달라‥ 오픈월드 서바이벌 강조”
2024-11-15 09:00:00[지스타2024] “귀여움으로 글로벌 진출”…‘스타다이브’ 개발진이 강조한 IP 매력은?
2024-11-15 08:42:30[지스타2024] 넷마블 왕좌의게임 개발진 “지스타서 못 보여준 19금 오픈월드 매력은…”
2024-11-15 08:39:10[지스타2024] 아쿠아트리 “‘아키텍트’, 장르 넘나드는 MMO… 액션성 집중”
2024-11-15 08:3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