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프트웨어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개편…“저전력·고효율 ARM 서버 적용”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첫 화면 [ⓒ 티맥스소프트]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첫 화면 [ⓒ 티맥스소프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티맥스소프트가 고객과 주주들에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클라우드 역량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하고, 저전력·고효율을 실현하는 ARM 기반 서버를 적용했다고 4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중심의 클라우드 역량을 널리 알리고, 고객·주주 등과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새 홈페이지 가장 큰 변화는 제품, 사업 분야별 주요 성과와 계획, 선진 경영 활동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콘텐츠 허브’로 구현했다는 점이다.

전반적으로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채택했다. 메인 화면엔 관심도와 이용 빈도가 높은 ▲SaaS ▲솔루션 ▲다운로드 ▲고객지원 ▲개발자 센터 ▲회사소개 등 메뉴를 편리하게 구성했다.

지난해 10월 말 선보인 디지털 마케팅 채널 ‘가상홍보관’도 마이크로사이트로 탑재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창구를 다양화했다. PC·모바일 등 기기별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하는 반응형 웹으로 설계해 가시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홈페이지엔 티맥스소프트 신수종 사업 ARM 서버를 적용했다. 이번에 사용한 ARM 서버는 티맥스소프트가 작년 9월부터 SK텔레콤·한국HPE와 협력해 개발, 고도화 중인 어플라이언스 제품이다. 티맥스소프트는 앞으로 ARM 아키텍처에 최적화한 미들웨어(웹서버·웹애플리케이션서버)를 선보이고, ARM 어플라이언스 사업을 본격 추진할 예정이다.

이형배 티맥스소프트 대표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점으로 고객들에게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 목표를 알리고, 기술력과 사업 경쟁력을 발휘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