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SK브로드밴드는 방송통신위원회의 ‘2022년도 방송평가’에서 당사가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MSO) 분야 3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30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0년 SK브로드밴드와 티브로드 합병법인이 출범한 후 2019년 3위에서 1위로 뛰어오른 것으로, 합병 효과를 톡톡히 내고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2022년 방송평가에서 SK브로드밴드는 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MSO) 중 가장 높은 393점을 얻었고, 개인정보보호의 적절성, 장애인 시청자 지원 프로그램 편성, 직접제작·외주제작 프로그램 편성 평가항목은 만점을 받았다.
또한, 운영 분야인 인적자원 개발 투자, 방송콘텐츠 및 방송기술 투자, 수신료 배분의 적정성 분야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SK브로드밴드는 “3년 연속 방송평가 1위는 양사 합병으로 인한 시너지 효과를 성공적으로 창출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B tv 케이블이 AI 피라미드의 미디어 한 부분으로서 역할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문가기고] “지역경제 숨통, 케이블TV 지역광고 규제완화가 마중물”
2025-04-11 14:32:28"너흰 못 보는데 왜"…中 휩쓴 '폭싹 속았수다' 김선호 챌린지
2025-04-11 13:49:19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기간 뷰티∙식품 거래액 ‘쑤욱’
2025-04-11 10:59:32신세계라이브쇼핑, 박은영 아나운서와 뷰티 전문 프로그램 론칭
2025-04-11 09:23:56[DD퇴근길] 故 오요안나 긴급 현안질의 갖는다…MBC 국회로
2025-04-10 17:15:53하이브IM ‘오즈리: 라이트’, 日 유저 호평… 96% “플레이 의향 있다”
2025-04-11 14:54:21넥슨, ‘마모·카잔’ 동반 흥행… IP 확장 ‘종횡무진’
2025-04-11 14:53:44라인게임즈, 신작 타이틀 ‘엠버 앤 블레이드’ 최초 공개
2025-04-11 13:53:46"너흰 못 보는데 왜"…中 휩쓴 '폭싹 속았수다' 김선호 챌린지
2025-04-11 13:49:19크래프톤 김창한, 엔비디아 젠슨 황과 회동… “AI 동맹 강화”
2025-04-11 13:48:57레이디 가가·제니…유튜브, '코첼라 2025' 라이브 스트리밍
2025-04-11 10:3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