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의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가 프로야구 구단 'LG트윈스'와 함께 29년만의 우승 기념 팝업을 열고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LG트윈스의 통합 우승을 기념하기 위해 운영되는 이번 'PERFECT ONE 통합 우승 팝업'은 다음달 10일까지 틈 1층과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우선 1층의 경우 우승의 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직접 스트라이크 존 안으로 공을 던져보는 '피칭 체험존'으로 구성된다.
포토존에서는 ▲선수 등신대 ▲우승 순간을 포착한 사진 ▲실제 우승 트로피를 배경으로 현장에 비치된 유니폼 ▲유광점퍼 등을 입고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틈 가입자를 대상으로 운영되는 피칭 체험은 9회말 2아웃 상황에서 타자 삼진 또는 아웃 처리를 하면 성공하는 게임이다. 성공한 고객은 모자, 피규어 등 290여개 경품 중 하나가 제공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지하 1층에 마련된 MD샵에서는 기존 LG트윈스 MD 뿐만 아니라 유니폼, 티셔츠, 후드티 등 2023 통합우승 기념 MD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지난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 상품으로 틈에서만 다시 한번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기존 LG트윈스 MD는 현장에서 수령할 수 있으며, 2023 통합우승 기념 MD는 예약판매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같이 내년 1월부터 순차적으로 택배 발송된다.
틈 앱에서는 정규시즌과 포스트시즌을 테마로 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LG 이행시 짓기 ▲나만의 MVP ▲승리인증 등 정규시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빠더너스XLG트윈스 콜라보 챔피온키즈 후디'를 제공한다. 또한 포스트시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별도의 상품이 제공되며, 모든 이벤트를 완료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LG트윈스의 우승을 팬 분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팝업, 이벤트, 팬 사인회 등 다양한 활동을 마련하게 됐다"며 "기존 팬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이 틈에 방문해 LG트윈스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틈은 다음달 2일 오전 10시에 LG트윈스 소속 홍창기, 박해민 선수를 초청해 약 40분간 팬사인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뷰] LGU+ SSP만 할 수 있다…"AI가 자동으로 광고 골라내"
2024-11-13 09:00:00나주배박물관, ‘나주배의 사계’ 실감콘텐츠관 내년 1월 오픈
2024-11-13 08:00:00[DD퇴근길] 싸이월드, 이번엔 진짜 부활할까… AI폰 1등은 애플?
2024-11-12 16:57:32“지역발전 성공열쇠는 결국 케이블TV”…과방위원장 약속한 3가지는
2024-11-12 15:45:49KT SAT, 스페이스X 로켓 실은 무궁화위성 6A호 발사
2024-11-12 10:17:18[콘텐츠뷰] 바이·징크스, 어떻게 변할까…'아케인' 시즌2
2024-11-12 09:07:06[인터뷰] 컴투스플랫폼 “‘하이브’, 중소 게임사 ‘기회의 툴’… 개발만 집중하세요”
2024-11-13 09:05:35넥슨게임즈, ‘퍼디’ 업고 3Q 영업익 390% 상승… 신작 개발 지속
2024-11-12 18:26:38목적 있는 소비자도, 아이쇼핑도 모두 네이버쇼핑 이용자…“탐색이 즐거워야죠”
2024-11-12 17:03:51멀리보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서 롱런 목표… “오래 사랑받는 게임으로”
2024-11-12 16:58:37[DD퇴근길] 싸이월드, 이번엔 진짜 부활할까… AI폰 1등은 애플?
2024-11-12 16:57:32또 주인 바뀐 추억의 싸이월드, 내년 정식 서비스 부활
2024-11-12 16:4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