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신규 유튜브 시리즈 ‘라이나 숏피스’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나 숏피스는 기성세대와 MZ세대를 대표하는 두 남녀가 라이나생명의 인턴으로 출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유튜브 컨텐츠다.
각종 컨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곽범, 지예은과 권혁수가 출연해 라이나생명의 고민과 메시지를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이야기 속에는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 경영가치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비자의 불만이나 제안사항을 개선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숏피스는 총 5부작으로 지난 24일 첫 공개됐다. 매주 금요일 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라이나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아이폰16 출시, 개통 시작"…통신사별 '출시 행사' 특징은
2024-09-20 09:47:11쿠팡플레이, '사랑 후에 오는 것들' 2차 예고편 공개
2024-09-20 09:37:01표절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