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은 신규 유튜브 시리즈 ‘라이나 숏피스’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이나 숏피스는 기성세대와 MZ세대를 대표하는 두 남녀가 라이나생명의 인턴으로 출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 유튜브 컨텐츠다.
각종 컨텐츠를 통해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곽범, 지예은과 권혁수가 출연해 라이나생명의 고민과 메시지를 에피소드로 풀어냈다.
이야기 속에는 라이나생명의 고객중심 경영가치 아래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비자의 불만이나 제안사항을 개선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숏피스는 총 5부작으로 지난 24일 첫 공개됐다. 매주 금요일 라이나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나생명 관계자는 “라이나생명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