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서정윤 기자] 롯데정보통신은 대체불가토큰(NFT) 마켓플레이스 코튼시드에서 FC서울 선수단 팬카드 2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선수카드든 FC서울 창단 40주년 기념 한정판이며 선수단의 2023년도 경기 순간을 담았다. 축구팬들은 팬카드를 수집하고 여러 챌린지를 통해 다양한 체험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팬카드는 각각 2020개씩 총 4040개를 두 차례에 걸쳐 발행한다. 지난 1일 발매됐던 2020개 카드는 6시간만에 완판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이에 롯데정보통신은 당초 이달 15일로 예정되었던 2차 판매 일정을 당겨 12일 10시부터 2차 판매를 시작한다.
FC서울 팬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은 탑콜렉터, 마이일레븐, 풀스쿼드 등 다양한 챌린지를 즐길 수 있다. 챌린지 성공 시에는 FC서울 홈경기 스카이 박스 관람, 에스코트 키즈, 스타디움 투어, 선수단 팬미팅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정보통신과 FC서울은 NFT 기반의 팬카드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시즌 별 에디션을 발행하는 등 서비스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롯데정보통신 관계자는 "더 많은 축구팬들이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디즈니 쇼케이스] 韓 강풀·日 간니발…로컬 중심은 '만화 IP'(종합)
2024-11-21 17:53:07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풍전등화 구글, 美법무부 “검색 독점 방지 위해 크롬 팔아라”
2024-11-22 09:5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