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프린팅/디바이스

마이크로닉스, 한가위 맞이 포토 후기 지원

80 플러스 플래티넘 및 서이베네틱스 ETA 티타늄 등급으로 높은 출력 효율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플래티넘 파워서플라이 [ⓒ 한미마이크로닉스]
80 플러스 플래티넘 및 서이베네틱스 ETA 티타늄 등급으로 높은 출력 효율을 갖춘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플래티넘 파워서플라이 [ⓒ 한미마이크로닉스]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자사 파워서플라이를 구매하고 포토 후기까지 남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명절 선물세트 등을 증정하는 ‘한가위 한가득’ 포토 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12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위즈맥스 플래티넘(WIZMAX PLATINUM)’ 시리즈와 ‘쿨맥스(COOLMAX) P’ 시리즈, ‘아스트로(ASTRO) II GD 1650W’ 등을 구매한 뒤,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마이크로닉스 카카오톡 채널에 응모하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위즈맥스 실버(WIZMAX SILVER)’를 구매하고 포토 후기 이벤트에 응모하면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포토 후기 이벤트에 응모된 소비자 10명을 추가로 선정해 명절 선물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위 이벤트는 일반 단품은 물론이고 해당 제품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해도 응모 가능하다.

위즈맥스 플래티넘은 높은 출력 효율을 앞세워 PC 시스템을 더 효율적으로 운용 가능하도록 돕는다. 극한 환경의 전기 제품에 인가되는 높은 입력 전압 변동을 견딜 수 있도록 프리볼트(Free Voltage) 설계, 차세대 파워서플라이 규격인 ATX 3.0 등 상품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출시 당시 인증을 받은 80 플러스 플래티넘(80 PLUS PLATINUM)에 이어 최근 사이베네틱스 ETA 티타늄(TITANIUM) 등급을 추가로 획득해 성능과 효율을 인정받은 바 있다.

쿨맥스 P는 쿨맥스 시리즈 첫 80 플러스 플래티넘 등급 파워서플라이로 ATX 3.0 규격과 마이크로닉스의 최신 기능이 녹아 있다. 아스트로 II GD 1650W는 ATX 3.0 기반 80 플러스 골드 파워서플라이 중 고출력에 해당하는 제품으로 PCI-e 5.0(12VHPWR) 단자 2개를 제공해 다수의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지원한다.

위즈맥스 실버는 여느 위즈맥스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와 마찬가지로 프리볼트 설계가 적용되어 있으며 80 플러스 실버(85~88% 효율) 등급 인증을 받았다.

박정수 마이크로닉스 컴포넌트 사업부문 사장은 “명절을 앞두고 마이크로닉스 파워서플라이와 함께 뜻깊은 경험이 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초고효율로 풍성한 출력 성능을 갖춘 파워서플라이로 든든한 PC 사용은 물론, 준비한 선물로 여유로운 명절 연휴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