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원티드랩, 취준생 대상 '커피챗' 개최

[ⓒ원티드랩]
[ⓒ원티드랩]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인사관리(HR) 테크 기업 원티드랩은 '삼성 강남'에서 취업준비생(이하 취준생)을 위한 오프라인 커피챗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커피챗은 커피와 챗의 합성어다. 평소 궁금했던 업계 현직자를 만나 커피를 마시며 커리어 경험을 공유하는 미팅을 의미한다.

커피챗은 지난 4일 열린 1회차를 시작으로 오는 8월 8일까지 총 3회가 계획돼 있다. ▲웹개발 직군(프론드엔드⋅백엔드) ▲앱개발 직군(iOS⋅안드로이드) ▲비개발 직군(마케터⋅디자이너⋅PM)으로 나눠 진행된다. 회당 20명을 모집하며, 원티드랩의 전직군 주니어를 위한 취업 꿀팁 강의 프로그램 '프리온보딩 커리어 킥오프' 수강생을 우대한다.

프리온보딩 커리어 킥오프는 취업⋅이직을 목표로 하는 주니어에게 원티드의 다양한 취업 데이터를 기반으로 채용전형별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원티드랩 정승일 교육사업 총괄은 "이번 커피챗은 주니어 현직자를 멘토로 초청해 취준생의 어려움에 한층 공감하고 실질적인 취업 조언을 해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삼성 강남과 함께 MZ세대가 커리어 고민을 나누고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