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김도현 기자] LG전자가 네덜란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모오이와 손잡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알리기에 나선다.
4일 LG전자는 미국, 영국, 네덜란드, 스웨덴 등 모오이 매장에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진열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객들은 설치 고정관념을 깨는 포제의 디자인과 매장 내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가 조화를 이룬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 옆 QR 코드를 촬영하면 국가별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제품 정보 확인과 구입이 가능하다.
포제는 어느 각도에서 바라보더라도 인테리어 가구처럼 아름답게 보이는 공간 디자인 TV다. 측면에서 볼 때 TV 후면에 U자 형태로 파인 공간에 책을 꽂거나 엽서, 사진 등 소품을 배치해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 외관에는 베이지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하기도 했다.
LG전자는 포제를 연내 40개국 이상에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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