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식/맛집

LF푸드 하코야, '돌아온 레전드 하코야 소바의 계절' 컬래버 기획전

<사진=LF푸드>
<사진=LF푸드>

[디지털데일리 양원모 기자] 글로벌 종합식품기업 LF푸드의 프리미엄 캐주얼 일식 브랜드 하코야(HAKOYA)가 본격 여름 시즌을 앞두고 '돌아온 레전드, 하코야 소바의 계절' 컬래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F푸드는 식음료브랜드 간 컬래버 마케팅에서 벗어나 패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새로운 미식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컬래버 기획전은 음식의 맛은 기본으로 멋과 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니코트와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푸드 스타일링을 고객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자사 대표 브랜드인 하코야 소바와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식기를 제안함으로써 취식이 아닌 경험을 제공해, 가정에서 파인다이닝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살얼음동동 냉메밀소바 ▲통들깨 들기름소바 ▲살얼음동동 가라아게 냉우동 ▲붓카케 납작우동 등 냉소바 3종과 냉우동 3종, 총 6종의 하코야 여름면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하코야 살얼음동동 냉메밀소바는 가쓰오부시로 맛을 내 감칠맛 가득한 시원한 육수로 여름의 맛을 선사하며, 지난해 여름 2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LF푸드 대표 제품 가운데 하나다.

해당 기간 LF푸드 스토어팜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긴 고객을 추첨해 니코트 에브리데이 면기특대볼을 증정한다. 제품별 베스트 후기 3명에게 니코트 에브리데이 면기 1P, 베스트 구매자 3명에게는 니코트 에브리데이 와이드면기 특대볼 1P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하코야로 완성한 맛있고 멋스러운 한끼 식사를 선물하고자 체험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6월 10일까지 LF푸드와 니코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하코야&니코트 체험단 신청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인원들에게는 하코야 대표 제품들을 비롯해 니코트 에브리데이 면기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돌아온 레전드, 하코야 소바의 계절 베스트 리뷰어&구매자 대상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LF푸드 스토어팜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6월 12일 발표 예정이다. 체험단 당첨자는 6월 12일 LF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지와 함께 개별 메시지(DM)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LF푸드 관계자는 "하코야 여름면 6종은 시원한 감칠맛과 쫄깃한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일본 현지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며 "한 끼 식사도 품격 있게 즐기고 싶은 고객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업그레이드된 미식 생활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