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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이노 '산해진미' 캠페인, 한국PR대상서 공공·공익캠페인부문 수상

[디지털데일리 정혜원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이 ‘산해진미’ 캠페인으로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세빛섬에서 열린 ‘2022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에서 공공·공익캠페인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공공/공익캠페인부문은 기업, 정부기관 등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의 공공성과 공익성을 중심으로 심사 단계를 거쳐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한다.

산해진미는 ‘산과 바다를 참 아름답게 만들자’는 구호 아래 SK이노베이션이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추진해 온 전개하는 플로깅봉사 캠페인이다. 플로깅은 조깅이나 산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이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해부터 산해진미 캠페인을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으며 국내 및 미국, 중국 등 해외 사업장에서도 캠페인을 진행했다.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센터 박현섭 프로페셔널리더(PL)는 “이번 수상으로 SK이노베이션과 협력기관 그리고 시민들이 함께한 범국민 캠페인의 진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산해진미 활동이 캠페인을 넘어 환경보호를 위한 일상 속 습관이 될 수 있도록 고도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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