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강소현 기자] 미디어로그는 신규브랜드 U+유모바일 론칭에 이어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반영한 뉴다이렉트몰 ‘U+유모바일닷컴'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한 ‘U+유모바일닷컴’은 디지털에 친숙한 MZ세대를 겨냥해 모바일 중심의 쉽고 직관적인 디지털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합리적 가치 소비를 더욱 증대시켰다.
먼저, 기존 여러 개의 사이트로 분산 운영됐던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해, 고객 이용편의성을 높였다.
또 통신사에 가입하려면 작성해야 했던 정보들을 사진촬영 한번으로 자동 입력되게 해 가입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가입신청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상담센터에서 해피콜을 진행해 가입을 지원한다.
데이터 중심의 요금제를 그룹핑하는 등 상품 라인업도 재정비했다. 그동안 데이터/통화 무제한, 통화 무제한, 종량형 등으로 운영하던 요금제를 데이터 제공량 기준으로 일원화해 고객이 알기 쉽게 했다.
아울러 요금제별 제공량 중심의 네이밍으로 변경해 직관성을 높였다.
알뜰폰 업계 가운데 유일하게 포인트 제도를 운영 중인 U+유모바일은 기존 가입고객 뿐 아니라 비가입자도 회원가입, 게임 등을 통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심칩 구매, 휴대폰 구매, 요금납부 및 구독서비스 결제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디어로그는 U+유모바일닷컴을 조기 정착시켜 알뜰폰 고객의 스마트 모바일 라이프를 지원할 수 있도록 연말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고객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U+유모바일은 래플(raffle)이벤트를 추진, MZ세대의 관심을 집중시킨다는 방침이다.
내달까지 1개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새롭게 더 새롭게, 래플’ 프로모션은 U+유모바일닷컴사이트에 방문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회원 가입(사이트), 앱다운, 매일 출석, 신규가입 등 미션 수행 시 응모권을 증정하고, 주차 별 운영되는 경품에 가장 많이 응모한 고객이 당첨된다.
U+유모바일닷컴 오픈 캠페인도 진행한다. 유튜브 중심의 숏폼 영상, 커피브랜드와 제휴 콜라보 등이 연말까지 이어진다.
남승한 미디어로그 대표는 “이번에 오픈한 U+유모바일닷컴은 신규브랜드 기반의 뉴다이렉트몰로 알뜰폰 이용자들의 합리적인 요금 선택이 가능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등 알뜰폰 고객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고객 주도형 디지털 매장으로 주 고객층인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했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