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유니포스트(대표 김계원)는 클라우드 기반의 전자증빙 협업툴에 결재처리 서비스를 이용한 제증명 발급 기능을 제공 한다고 밝혔다.
유니포스트 전자증빙 협업툴은 기업에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경비, 휴가, 결재, 근로계약 등 사내업무와 계약관리, 세금계산서 등 사외업무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증빙 관련 업무처리를 하나의 툴에서 통합하고, 연결하고, 공유하여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업무 협업툴이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은 제증명 관리 시스템 부재로 직원이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에 대한 발급 요청을 이메일로 요청 후 발급현황은 엑셀로 작성해 관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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