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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 “탈 홈쇼핑…미디어커머스 도약”

- 창립 21주년 맞아 3년만에 사내 대면행사 진행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올해로 스물한살이 된 롯데홈쇼핑이 미디어커머스 도약을 선언했다.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창립 21주년을 맞아 2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임원진이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간식을 전달하는 사내 소통 행사 일환으로 기획됐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사내 행사는 비대면으로 운영해 왔지만, 창립 21주년과 엔데믹(풍토병화) 전환에 맞춰 3년만에 대면 진행했다.

이완신 대표를 비롯한 임원들은 이날 오전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떡, 식혜 등 간식을 전달했다. 인기 캐릭터 ‘벨리곰’을 섭외해 임직원과 소통하는 깜짝 이벤트도 열었다. 포토부스를 설치해 즉석사진도 촬영했다.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적립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완신 대표는 창립 21주년을 맞아 영상을 통해 고객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지난 20일 이 대표는 경기도 의왕에 위치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벨리곰 공공전시’ 현장을 둘러보며 고객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영상을 촬영했다. 해당 영상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 동안 TV홈쇼핑 생방송 중 송출된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는 “스물 한 살 청년이 된 롯데홈쇼핑 새로운 도약을 위해 미디어커머스, 디지털 사업 등 100년 기업으로 지속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탈 홈쇼핑’ 회사로 도약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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