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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美·英서 ‘LG시그니처’ 3D아트 선봬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LG전자가 ‘LG시그니처’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펼쳤다.

LG전자(대표 권봉석 배두용)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G시그니처를 주제로 한 3차원(3D) 아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두 광고 모두 현지시간으로 23일 진행됐다.

LG전자는 호주의 아티스트 겸 3D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 맥레오드와 함께 3D 아트를 제작했다. LG시그니처의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제품을 연상케 하는 영상을 선보였다.

LG전자는 “이번 3D 아트가 타임스스퀘어와 피카딜리광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LG 시그니처만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백승은 기자>bse1123@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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