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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엠하우스, 기업고객용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 출시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KT엠하우스(대표 문정용)는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단독 발행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란 ‘네이버페이’가 붙여진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하고 네이버 유료서비스(뮤직·시리즈·웹툰·네이버 클라우드 등)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네이버페이의 3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에게 포인트 선물도 가능하다.

충전권은 총 5종(1000원권·5000원권·1만원권·3만원권·5만원권)으로 발행되며, 기업 고객에만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기업 고객은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 또는 법인영업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문정용 KT엠하우스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포인트 충전권을 편리하게 구매·선물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화폐형 포인트 상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하영 기자>kwonhy@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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