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제3자 유지보수서비스기업인 리미니스트리트(CEO 세스 A 레이빈)는 최근 마감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가입 수익은 2억1400만달러를 기록했으며, 순수익도 5360만달러로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또, 9월 30일 기준 유효 고객은 1459명으로 전년 대비 34% 늘었다.
리미니 스트리트 세스 라빈 CEO는 “이는 47분기 연속 수익 성장을 기록한 것”이라며 “48개국 고객사를 위해 6000건이 넘는 지원 사례를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미니 스트리트는 최근 일본 승강기 제조업체인 후지텍이 오라클 DB 운영을 위해 자사 유지보수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후지텍은 오라클에 지불하는 연간 지원 비용을 50% 절감하고, 보다 포괄적이고 신속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인터뷰]“밤 9시까지 AI 열정!”...’KT에이블스쿨 전형’이 신설된 이유는?
2025-02-23 09:00:00연간 통신분쟁 전년 대비 22% 급증…”이용계약 관련 분쟁이 절반”
2025-02-21 17:39:30"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브레이버스’, 7월11일 미국 출시
2025-02-24 10:19:17넥슨 ‘FC 온라인’, 이스포츠 대회 개편안 발표… 구단 프랜차이즈 도입
2025-02-24 09: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