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타

자동차보험료 20%이상 할인받는TIP!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에서 실시간 보험

교통사고가 나면, 수리하기 보다는 사고를 기회 삼아 범퍼 등 무조건 부품을 교체하고 보는 관행이 결과적으로 자동차 손해율을 높여 보험료 인상까지 견인하고 있다. 어떻게 되든 일단 바꿔야 손해를 보지 않는다는 인식이 결과적으로 제 발등을 찍고 있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으며, 양심적으로 교체하지 않고 수리를 선택하는 운전자들에게까지 피해를 입하고 있다.

보험사가 자동차보험에서 내고 있는 영업적자는 1조원을 넘어섰고, 이로써 2년 연속 1조원 대 적자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에서 보험료 인상은 불가피 하다고 볼 수 있다. 이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사이트(http://direct-carbohum.com/?inType=RC16092003)를 통해 자동차보험비교견적 및 추천을 통해 자동차보험료계산 및 보험료 절감을 해야 한다.

최근 20,30대 뿐만 아니라 40,50대에 높은 연령층에서도 인터넷으로 자동차보험을 갱신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자동차보험료 비교해보면 오프라인 갱신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욱이 가격 저항력을 완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바일 및 인터넷 보험 가입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고, 공인인증서 사용 의무 폐지 법안이 통과되며 더욱 더 간편하게 인터넷을 활용한 자동차보험 가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자동차보험은 다 똑 같은 담보를 가지고 있는 듯해도, 한도 금액이나 추가 특약은 본인의 의지에 의해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인의 상황에 맞는 한도의 정도, 교통사고 발생에 대비한 특약이 무엇인지 실시간으로 온라인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비교견적 사이트에서 구체적으로 비교해볼 필요가 있다.

아울러, 자동차보험 담보와 특약 내용을 확실하게 알지 못하면 보장을 적게 받도록 설정하여 교통사고 시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인 예로 ‘자기신체사고’와 ‘자동차상해’가 있다. 이는 본인이 운전하다가 사고를 일으켰을 경우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특약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차이를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다.

만약 실제 사고로 인해 상해사고가 발생 했을 경우, 자기신체손해 특약은 상해 급수에 따라 가입한 금액까지만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자동차상해특약은 치료비에 한도가 없어 상해 급수와 상관없이 가입 금액, 휴업손해 및 기타 손해배상금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또한, 과실비율에 상관없이 상대방 차량의 대인으로 보상처리 되지 않는 자기 과실에 대한 손해도 보상 받을 수 있고, 운전자와 더불어 동승자도 함께 보상 받을 수 있어 예상치 못한 교통사고에 대비하기 좋은 특약 담보이다.

[온라인팀]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