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중국에 이어 대만에 진출한 ‘크레이지드래곤’은 다양한 능력을 지닌 용병들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RPG로 요일별 레이드, 공성전, 드래곤 탑승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와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성이 강점이다.
대만의 파트너사인 타오미는 아동 전문 게임포털인 ‘61게임’과 일반 게임포털인 ‘917게임’을 통해 모바일게임 및 PC 웹, 클라이언트게임을 서비스하는 퍼블리셔로 누적회원 1000만명이 넘는 이용자 기반을 보유하고 있다.
타오미의 왕준보 대표는 “’크레이지드래곤’은 다국어 지원 기능이 탑재돼 있으므로 빠른 현지화를 거쳐 오는 9월 비공개 테스트, 10월 중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며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쌓아 온 마케팅과 운영 노하우로 ‘크레이지드래곤’의 대만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중국에 이어 대만에 진출한 ’크레이지드래곤’이 연내 대만과 중국 현지 출시를 계획하고 있어 중화권 신규 매출원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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