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네이버(www.navercorp.com 대표 김상헌)는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에 ‘맘·키즈’ 주제판이 새롭게 추가됐다고 4일 밝혔다.
이로써 모바일 네이버에는 총 14개의 주제판이 운영되고 있다. 그 중 ‘패션뷰티’, ‘책·문화’, ‘게임앱’, ‘경제M’, ‘맘·키즈’ 주제판은 이용자가 직접 설정해야 볼 수 있다.
맘·키즈판에서는 다양한 육아 노하우를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으며 ▲육아 전문 가이드 ▲육아 에세이 ▲부모 심리 이해 등 색다른 테마의 콘텐츠와 그 외 유아용품 놀이법, 쇼핑팁, 어린이 공연 및 전시 정보, 아이 간식 등 다채로운 육아 관련 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는 모바일 첫화면 개인화 설정 비율이 50%를 돌파했으며 특히 뉴스판 외에 다른 주제판을 첫 번째로 배치한 이용자가 100만명을 넘어서는 등 모바일 네이버 첫화면에 적용된 주제판이 활발하게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촉발된 'AI 저작권'…"법·정책 논의 필요해"
2025-05-20 17:15:02"JTBC 중계권 입찰 문제없다"…법원, 지상파 3사 가처분 기각
2025-05-20 16:47:18우주청, 위성정보활용협의체 실무자 교육…"공공서비스 적용 확대"
2025-05-20 16:08:37[NSIS 2025] SKT 해킹 충격…과기정통부, "새로운 정보보호체계 마련"
2025-05-20 15:37:44[NSIS 2025] SKB "양자기술 이용한 공격? 양자로 막는다"
2025-05-20 15:17:26"폭싹 속았수다도 참여했는데"…韓 VFX 상장사, '적자 늪' 여전
2025-05-20 17:40:14카카오엔터 장윤중 공동대표, 빌보드 '2025 글로벌 파워 플레이어스' 선정
2025-05-20 17:15:13게임위, '발라트로' 등급 재결정…'청불'서 '15세 이용가'로
2025-05-20 16:41:29[NSIS 2025] 세일포인트 "보안의 중심은 이제 '아이덴티티'…권한 기반 보안 강조
2025-05-20 15:49:13‘크리에이터 전성시대’…1인 콘텐츠 넘어 이제는 플랫폼이 키운다
2025-05-20 15:3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