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문화 콘텐츠 정보를 모아 모바일에서 보여주고 개인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시럽 멤버십 컬처(Syrup Membership Cultu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전시, 미술 등의 일정, 이벤트, 예매 정보를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보여주고 각 콘텐츠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쿠폰을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해 예매 및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 O2O(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다.
가입자는 각 사이트마다 흩어져 있는 문화 콘텐츠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할인 혜택이나 차별화된 이벤트 정보를 모아 제공받는 것이 가능하다. 시럽 페이,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통한 예매 및 결제까지 지원해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문화 추구 활동을 맛볼 수 있다.
SK플래닛 김문웅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시장에서 고객에게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과 혜택, 예매 등의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시럽 멤버십 컬처가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