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SK플래닛(www.skplanet.com 사장 서진우)은 문화 콘텐츠 정보를 모아 모바일에서 보여주고 개인 맞춤형 혜택까지 제공하는 ‘시럽 멤버십 컬처(Syrup Membership Culture)’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문화생활을 위한 공연, 전시, 미술 등의 일정, 이벤트, 예매 정보를 모바일 지갑 서비스인 ‘시럽 월렛’에서 보여주고 각 콘텐츠별 특화된 할인 혜택 및 쿠폰을 유‧무료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제공해 예매 및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문화 콘텐츠 O2O(온오프라인 통합) 서비스다.
가입자는 각 사이트마다 흩어져 있는 문화 콘텐츠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맞춤형 할인 혜택이나 차별화된 이벤트 정보를 모아 제공받는 것이 가능하다. 시럽 페이, OK캐쉬백 포인트 등을 통한 예매 및 결제까지 지원해 모바일을 중심으로 한 문화 추구 활동을 맛볼 수 있다.
SK플래닛 김문웅 커머스사업2본부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문화 콘텐츠 시장에서 고객에게 모바일을 통한 멤버십과 혜택, 예매 등의 편리함을 함께 제공하기 위해 시럽 멤버십 컬처가 출시됐다”고 전했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