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는 2000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국민 위생에 대한 코웨이의 책임과 역할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내달 31일까지 두달간 진행된다. 정기적인 정수기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웨이는 정수기 물탱크·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탱크세척, 추출구 점검, 외관 클리닝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에어컨 필터 살균이나 방 살균 등 ‘홈 디톡스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콜 센터(1588-5200)를 통해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6년 동안 2000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쌓아온 고객 신뢰는 코웨이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실천을 통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