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민형기자] 코웨이(www.coway.co.kr 대표 김동현)는 2000만 누적 고객 돌파를 기념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국민 위생에 대한 코웨이의 책임과 역할을 실천하고자 마련됐다. 내달 31일까지 두달간 진행된다. 정기적인 정수기 관리 서비스를 받지 않고 있는 고객이 대상이다.
코웨이는 정수기 물탱크·유로 살균케어 서비스, 탱크세척, 추출구 점검, 외관 클리닝 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또 에어컨 필터 살균이나 방 살균 등 ‘홈 디톡스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코웨이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콜 센터(1588-5200)를 통해 가능하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26년 동안 2000만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쌓아온 고객 신뢰는 코웨이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책임 실천을 통한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민형 기자>kiku@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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