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백지영기자] 다이나트레이스(www.dynatrace.kr)는 유니포인트를 새로운 총판으로 영입하고 국내 애플리케이션성능관리(APM)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유니포인트는 기업용 솔루션 및 시스템통합(SI) 업체로 지난 1996년 설립 이후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노하우와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기반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최근 유통, 금융, 통신 등 다양한 시장에서 디지털 채널 사용이 높아짐에 따라 최종 사용자 행동 양식을 이해하고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성능을 최적화 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이나트레이스는 고객들의 요구에 보다 맞춤화 된 APM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신규 총판을 영입해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파트너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상시적인 총판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시장 별 영업 전략을 수립하는 한편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총판사들의 다양한 판매 활로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다이나트레이스는 지난해 컴퓨웨어에서 독립 분사, APM 시장 최대 규모의 R&D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백지영 기자>jyp@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