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오라클(www.oracle.com)이 스마트한 예측을 위한 포괄적인 B2B 데이터 세트를 출시하고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Oracle DaaS for Marketing)를 확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객 프로파일, 비즈니스 데이터, 디지털 미디어 타겟팅을 위한 익명의 고객 데이터 등이다.
B2B 데이터 세트는 오라클 데이터 클라우드의 한 제품으로, 던앤브래드스트릿(Dun&Bradstreet), 매디슨로직(Madison Logic) 등 B2B데이터 제공자들과의 제휴로 개발됐다.
B2B 마케터들은 오라클 블루카이 오디언스 데이터 마켓플레이스(Oracle BlueKai Audience Data Marketplace), 오라클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Oracle Data Management Platform)을 통해서 3억 건의 익명 비즈니스 프로파일에 접근할 수 있다.
오라클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부의 오마르 타와콜(Omar Tawakol) 총괄 매니저 겸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 타깃팅은 더 이상 소비자 마케팅 전문가들만 사용하는 전략이 아니다”며 “DaaS를 마케팅에 적용하면, 새로운 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모든 B2B와 상호작용하고 타겟의 범위 및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