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심재석기자] 오라클(www.oracle.com)이 스마트한 예측을 위한 포괄적인 B2B 데이터 세트를 출시하고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Oracle DaaS for Marketing)를 확장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객 프로파일, 비즈니스 데이터, 디지털 미디어 타겟팅을 위한 익명의 고객 데이터 등이다.
B2B 데이터 세트는 오라클 데이터 클라우드의 한 제품으로, 던앤브래드스트릿(Dun&Bradstreet), 매디슨로직(Madison Logic) 등 B2B데이터 제공자들과의 제휴로 개발됐다.
B2B 마케터들은 오라클 블루카이 오디언스 데이터 마켓플레이스(Oracle BlueKai Audience Data Marketplace), 오라클 데이터 매니지먼트 플랫폼(Oracle Data Management Platform)을 통해서 3억 건의 익명 비즈니스 프로파일에 접근할 수 있다.
오라클 데이터 클라우드 사업부의 오마르 타와콜(Omar Tawakol) 총괄 매니저 겸 수석 부사장은 “데이터 타깃팅은 더 이상 소비자 마케팅 전문가들만 사용하는 전략이 아니다”며 “DaaS를 마케팅에 적용하면, 새로운 외부 데이터를 활용해 모든 B2B와 상호작용하고 타겟의 범위 및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심재석 기자>sjs@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