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수환기자] 리큅(www.lequip.co.kr 대표 하외구)은 17일 위니아만도와 업무 협약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요 제품을 위니아만도 직영 온라인 쇼핑몰 ‘위니아e샵(www.winia-eshop.com)’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위니아e샵을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 리큅의 식품건조기 4종과 블렌더 1종이다. 두 업체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형성, 성공적으로 시장을 선도해 왔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리큅은 가정용 식품건조기와 가정에 최적화된 고성능 블렌더 등 새로운 카테고리의 주방 가전을 선보였다. 위니아만도의 경우 김치냉장고 및 물을 이용한 자연기화방식으로 가습/청정/살균이 되는 에어워셔를 출시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편 위니아만도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을 생활가전 유통 채널로 구현하고자 리큅과 같이 고객에게 인지도와 위상이 높은 타 브랜드의 제품을 선별해 지속적으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환 기자>shulee@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KT, 취약계층 방문 서비스 다음주부터 시작…"유통망 소통체계 강화"
2025-05-14 11:11:42KT, AI로 보안서비스 강화 “디도스 막고, 피싱메일 탐지”
2025-05-14 10:11:08SKT 해킹 피해…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
2025-05-14 09:16:37이재명 1호 공약 실현한다…민주당 정보통신위원회, LGU+ 평촌메가센터 방문
2025-05-13 13:47:25SKT 1분기 설비투자, 3사 중 가장 적어…“정보보호 투자 소홀과 무관”
2025-05-13 11:55:30통신3사 ‘갤럭시S25 엣지’ 사전예약 실시…“SKT는 기기변경만”
2025-05-13 10:41:03VFS–소니 픽소몬도, 가상 프로덕션 전문가 양성 맞손
2025-05-14 11:04:27“아이온2, 리니지 라이크와는 달라”…엔씨가 내년 매출 목표 내세운 이유(종합)
2025-05-14 10:51:08펄어비스 1분기 실적 아쉽지만…‘붉은사막’ 기대감이 더 커진 이유(종합)
2025-05-14 09:05:38엔씨소프트, 올 1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比 80% 급감
2025-05-14 08:47:01펄어비스, 올 1분기 영업손실 52억원…전년比 적자 전환
2025-05-14 08:4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