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넷마블, ‘모두의마블’ 시즌2 시작

총 상금 1억원 전국민대회 30일 첫 방송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 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 마블 for Kakao’(모두의 마블)에 신규 맵과 캐릭터 등을 적용한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테마파크맵’과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신년 운세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와 풍성한 이벤트가 상당수 포함돼 있다. 테마파크맵은 작년 12월 ‘모두의마블’ 온라인에 먼저 공개됐으며 보다 빠른 플레이를 도와주는 ‘게이트 시스템’과 모든 이용자를 끌어당기는 ‘퍼레이드카 시스템’ 등이 특징인 맵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넷마블은 30일 온게임넷을 통해 총 상금 1억원의 ‘삼성 갤럭시노트3배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를 첫 방송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cafe.naver.com/momakakao)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응모만 해도 ‘갤럭시노트3’, ‘다이아 300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하는 인터넷, 지하철 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곳에 노출되는 총 13자리 ‘MOMA-00000-0000’의 빈 칸에 해당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이아 100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초대 쿠폰까지 입력 시 이용자당 최대 150다이아를 지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