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고 대행 서비스까지 제공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KT가 최근 증가하는 소액결제 사기로 인한 소비자 불편을 덜기 위해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KT(www.kt.com 대표 이석채)는 스미싱 피해 및 소액졀제 사기 전문 상담센터를 운영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전문상담사로 이뤄진 소비자 피해구제센터(휴대폰 114, 0809-949494)를 가동했다.
회사는 “소액결제 사기 보상 방법이 전혀 없다는 것은 잘못된 소문”이라며 “스미싱 또는 소액결제 사기로 판명이 되면 청구 취소 처리나 이미 청구된 경우는 환불처리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센터에서는 관련 상담뿐 아니라 피해자를 대신해 결제 대행사(PG) 신고 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최종 심사까지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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