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컨버전스

KT, 국제 스마트홈․빌딩전 참가


[디지털데일리 채수웅기자] KT(www.kt.com 회장 이석채)는 홈․빌딩 전문 스마트 기술 전시회인 ‘2012 국제 스마트 홈․빌딩전’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전시회는 오는 30일까지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KT는 이번 전시회에 ‘스마트홈 패드’, ‘키봇2’, ‘TV자키’, ‘올레유치원’을 주제로 한 콘텐츠 체험존을 개설해 운영한다. 가정 내 어디서나 영상․음악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커다란 화면으로 영상통화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라이프를 ‘스마트홈 패드’를 통해 체험 가능하다.

또한 고객들은 ‘키봇2’와 ‘올레유치원’을 통해 즐겁게 놀면서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를 체험할 수 있으며, TV를 보며 프로그램과 관련된 소품, 촬영지, 스토리, 배우 등의 정보를 스마트 기기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 ‘TV자키 서비스’도 직접 이용해 볼 수 있다.

KT 박혜정 마케팅본부장은 “KT는 국내 최다 약 2500만 IP 가입자와 세계 최고 유무선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All-IP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가정에서 IP로 연결된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활용해 급이 다른 HD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채수웅 기자>woong@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