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하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플레이(Pla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으로 즐기는 앵그리버드 게임과 각종 공연, 플래시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2만5000여명의 피서객들이 참여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