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하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플레이(Pla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으로 즐기는 앵그리버드 게임과 각종 공연, 플래시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2만5000여명의 피서객들이 참여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LG헬로 송구영 대표이사 재선임…사업 수익성 개선 '총력'
2024-11-21 18:33:01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논란의 ‘퐁퐁남’ 공모전 탈락…네이버웹툰 공식 사과 “외부 자문위 마련할 것”
2024-11-22 14:23:57쏘카·네이버 모빌리티 동맹 순항…네이버로 유입된 쏘카 이용자 86%가 ‘신규’
2024-11-22 12:5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