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하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플레이(Pla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으로 즐기는 앵그리버드 게임과 각종 공연, 플래시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2만5000여명의 피서객들이 참여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쇼핑엔티, 프리미엄 남성 패션 상품에 힘준다…獨 ‘골드파일’ 론칭
2025-04-28 14:57:30[현장] “SKT 유심오픈런, 3~4시간 기다려야”…T월드 홈피도 10만여명 대기줄
2025-04-28 11:17:15SKT 해킹 서버, 국가기반시설 아냐…최민희 "국가관리체계 전면 점검 필요"
2025-04-28 11:03:09SKT “해킹피해 발생시 100%책임…유심보호서비스 믿어달라”
2025-04-27 19:30:40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제대회 ‘PGS 7’ 개최
2025-04-28 15:21:41[인터뷰] 크래프톤 장병규 “수년간 기른 선구안, ‘펍지’ 이을 메가 IP 노린다”
2025-04-28 12:00:00웹툰 '신의 탑' 외전 '우렉 마지노' 나온다…"28일 공개"
2025-04-28 11:08:14딜라이트룸, ICEIC서 호흡 분석 AI 모델 공개…"수면패턴 정밀 분석"
2025-04-28 11:08:03IPX, 美 세 번째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픈…"K-팝 팬덤 어서 와"
2025-04-28 11:07:27‘마스터 시바’의 라멘 맛은?…롯데마트, ‘블루 아카이브’ 협업 라면 출시
2025-04-28 09:4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