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하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는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부산 해운대에서 ‘삼성 스마트TV 스마트 플레이(Pla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세계 최초 동작인식으로 즐기는 앵그리버드 게임과 각종 공연, 플래시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2만5000여명의 피서객들이 참여했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가온전선, 연 매출 사상 최고치 경신…"북미 수출·지앤피 실적↑"
2025-01-20 14:50:59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