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게임빌(www.gamevil.com 대표 송병준)은 국내 오픈마켓인 T스토어 내에 자사의 ‘브랜드샵’이 오픈됐다고 3일 밝혔다.
T스토어 ‘브랜드샵’은 숍인숍(매장 안 독립된 전문점) 형태로 운영된다. 여기에 입점한 개발사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을 한곳에서 홍보할 수 있다. 게임 부문에서는 일렉트로닉아츠(EA)와 게임로프트 등 해외 게임사 2곳도 브랜드샵을 운영 중이다.
게임빌은 브랜드샵에서 ‘2012프로야구’, ‘제노니아4’ 등 모바일게임들이 집중 서비스되면서 고객들의 호응이 큰 상황이라는 설명이다.
게임빌 국내마케팅파트의 김진영 팀장은 “T스토어 내에서 게임빌 게임들을 집중적으로 접할 수 있는 새 메뉴가 생기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호응하고 있다”며 “국내 오픈 마켓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만큼 2012년에는 양질의 모바일게임을 많이 서비스해서 모바일게임 산업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애플' 美 대규모 투자, 트럼프 덕?…스벅, 아메리카노 가격 오른다
2025-01-20 17:07:39쇼핑엔티, 설 수요 높은 농축수산물 할인 판매…“정부와 합심해 지원”
2025-01-20 17:03:41[오징어게임2 이펙트] 기대효과 반감?…'엑스오, 키티2', 3일 연속 1위
2025-01-20 17:02:09김태규 직무대행 "TV수신료 통합징수시 혼란 발생할 것"
2025-01-20 16:24:3923일 이진숙 위원장 운명의 날…헌재, 탄핵심판 선고일 확정
2025-01-20 15:35:00반(反)PC·반중·… ‘트럼프 2기’, 게임업계 미칠 영향은
2025-01-21 07:00:00"틱톡 따라잡기"...인스타그램 피드 비율 개편에 사용자 원성
2025-01-20 21:38:16넥슨 ‘드리프트’, 오버 드라이브 전환… 반등 질주 시작하나
2025-01-20 14:51:30행안부, 카톡 알림톡 도입했더니…행정 예산 연 40억원 절감
2025-01-20 14:51:12“더 짧고 재밌게”…네이버, 새해도 숏폼·AI 갈고닦기
2025-01-20 14: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