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게임

NHN 플레이넷, ‘퍼즐버블 온라인’ 이벤트 실시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NHN(대표 김상헌)의 네이버(www.naver.com)는 게임서비스플랫폼 ‘네이버 플레이넷’에서 신규 채널링 게임 ‘퍼즐버블 온라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최고 200만원 상당의 유럽 여행상품권과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60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 플레이넷사업부 정우진 부장은 “친구, 연인과 함께 오락실에서 ‘퍼즐버블’을 즐기던 20~30대 이용자들이 예전 추억이 되살아난다며 즐겁게 게임을 즐기고 있다는 글들을 게시판에서 쉽게 볼 수 있을 만큼 반응이 좋다”며 “손쉬운 조작과 네이버 회원의 경우, 별도가입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정보 등이 입소문을 타고 신규 이용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의 게임포털 피망에서도 서비스 중인 ‘퍼즐버블 온라인’은 오락실(아케이드) 인기게임을 온라인으로 옮겨 놓은 액션퍼즐게임이다. 2등신의 귀여운 드래곤이 같은 색의 방울 3개를 모아 터뜨리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