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IT 기술과 소셜미디어 등을 활용해 대회를 즐길 수 있는 하우 투 플레이 스마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서울역과 동대구역에 대회 마스코트인 ‘살비’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실행하고 여기에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8일 이번 대회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디지털 육상게임 <삼성 스마트 레이스>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대구 스타디움에 자체 홍보관을 개관하고 삼성 스마트TV, 갤럭시S 2 등을 활용해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대구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도 개최한다.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는 대구시청 벽면에 미디어 아트 작품을 상영하는 <삼성미디어아트전>이,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는 대구 엑스코에서 싸이, 2NE1 등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을 각각 연다.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권계현 상무는 “삼성전자의 다채로운 후원활동이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폰16 공시지원금, 전작과 비교해보니…"기본 모델은 낮아져"
2024-09-20 19:39:53오징어게임2, 새 게임은 '이것'?…티저 영상에 '힌트' 있다
2024-09-20 19:37:56[취재수첩] 지상파 콘텐츠 가치, 제대로 산정해야 할때
2024-09-20 16:08:31“現 미디어 산업 특성 반영한 새로운 방발기금 제도 논의 필요”
2024-09-20 14:15:21SKT 에이닷·LGU+ 익시오, KT는 "검토 중" [IT클로즈업]
2024-09-20 13:43:01MBC스포츠+·CGV, 프로야구 실시간 이원생중계 나서
2024-09-20 10:04:32잠재적 리스크도 기꺼이? 크래프톤, 배그 차기작 찾아 ‘직진’
2024-09-20 13:47:19SOOP이 청년 꿈 응원하는 방법은?…“다양한 콘텐츠와 지원 제도 활용”
2024-09-20 09:2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