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27일부터 대구에서 열리는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최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IT 기술과 소셜미디어 등을 활용해 대회를 즐길 수 있는 하우 투 플레이 스마트 캠페인을 전개한다. 서울역과 동대구역에 대회 마스코트인 ‘살비’를 활용한 랩핑 광고를 실행하고 여기에 QR코드를 적용해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8일 이번 대회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디지털 육상게임 <삼성 스마트 레이스>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오는 25일 대구 스타디움에 자체 홍보관을 개관하고 삼성 스마트TV, 갤럭시S 2 등을 활용해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을 알릴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대구 곳곳에서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도 개최한다. 8월 28일부터 9월 3일까지는 대구시청 벽면에 미디어 아트 작품을 상영하는 <삼성미디어아트전>이,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는 대구 엑스코에서 싸이, 2NE1 등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을 각각 연다.
삼성전자 스포츠마케팅 담당 권계현 상무는 “삼성전자의 다채로운 후원활동이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진짜 ‘5G 가입자’ 몇명일까…정부, 가입자 집계 기준 변경 검토
2025-02-24 16:33:20[MWC25] SKT, 'K-AI 얼라이언스' 7개사 글로벌 진출 지원
2025-02-24 10:17:42"스터디그룹·선의의 경쟁 봤지?"…와이랩, 이제는 '넷플릭스'다
2025-02-23 16:48:11통신3사, MWC25서 'AI 각축전' 예고…유상임 장관 깜짝 회동할까
2025-02-23 14:57:14[OTT레이더] 인생을 건 머니게임이 시작됐다, 웨이브 ‘보물섬’
2025-02-23 12:04:50[현장] "MZ세대가 위험하다"…웹툰·웹소설 불법유통, 도박 및 성매매로 확산
2025-02-24 17:59:29[DD퇴근길] 5G, 진짜 가입자는?…정부, 단말기준 집계 방식 바꿀까
2025-02-24 17:19:32"카톡 선물·야놀자 예약, AI가 한다"…오픈AI, '오퍼레이터' 국내 첫 도입
2025-02-24 14:00:37"3D 아바타 만나는 가상도시"…마와리, AI·XR 더한 '난바 프로젝트' 가동
2025-02-24 11:35:40넥슨 ‘던전앤파이터’, 중천으로 재도약… 바통은 ‘카잔’으로
2025-02-24 11:30:05"KTX 타면서 렌터카까지"…쏘카, 장거리 이동 트렌드 제시
2025-02-24 10: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