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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후원 홍보

[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후원 활동을 시작한다.

23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대구 대회를 앞두고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How to PLAY SMART)’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삼성의 스마트 기술과 문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해 많은 사람이 대구 세계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 레이스’라는 이름의 육상 게임으로 스마트폰을 쓰는 지구촌의 모든 사람이 육상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스포츠팬과 음악팬을 하나로 모으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또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전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삼성 브랜드 모델들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응원활동도 온라인에서 시작한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는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참여하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9일간 주경기장인 대구 스타디움을 중심으로 세계 212개국 6000여명의 선수단과 기자단의 참여로 진행된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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