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후원 활동을 시작한다.
23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대구 대회를 앞두고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How to PLAY SMART)’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삼성의 스마트 기술과 문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해 많은 사람이 대구 세계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 레이스’라는 이름의 육상 게임으로 스마트폰을 쓰는 지구촌의 모든 사람이 육상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스포츠팬과 음악팬을 하나로 모으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또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전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삼성 브랜드 모델들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응원활동도 온라인에서 시작한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는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참여하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9일간 주경기장인 대구 스타디움을 중심으로 세계 212개국 6000여명의 선수단과 기자단의 참여로 진행된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유료방송 시장, 역성장 지속…케이블TV 사업자 중 SKB 유일 성장
2024-11-22 13:28:49[디즈니 쇼케이스] 판타스틱4, MCU 합류…미소 짓는 케빈 파이기
2024-11-22 12:56:31LGU+,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AX 컴퍼니 구조 전환 가속화"
2024-11-22 10:18:34“놀러 가고 싶지만 흔한 곳 싫어”…벌써 160만 다녀간 네이버 서비스
2024-11-24 13:05:06드림어스컴퍼니, 자본준비금 감액해 이익잉여금 500억원 전입
2024-11-22 14:57:25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 12월 ‘놀 유니버스’로 법인 통합
2024-11-22 14: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