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후원 활동을 시작한다.
23일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최지성)는 대구 대회를 앞두고 ‘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How to PLAY SMART)’을 홍보하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삼성의 스마트 기술과 문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해 많은 사람이 대구 세계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삼성전자는 ‘삼성 스마트 레이스’라는 이름의 육상 게임으로 스마트폰을 쓰는 지구촌의 모든 사람이 육상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이와 함께 스포츠팬과 음악팬을 하나로 모으는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또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전 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삼성 브랜드 모델들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응원활동도 온라인에서 시작한다.
권계현 삼성전자 스포츠 마케팅 담당 상무는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참여하고 즐거운 경험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아낌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오는 8월 27일부터 9월 4일까지 9일간 주경기장인 대구 스타디움을 중심으로 세계 212개국 6000여명의 선수단과 기자단의 참여로 진행된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6G 상용화 이전 'AI 네트워크 구현' 위한 지원 필요”
2025-04-17 20:30:56티캐스트, 콘텐츠 자체제작 중단…“제작팀 해체 등 비상경영체제 돌입”
2025-04-17 18:04:05[IT클로즈업]‘미키17’로 재점화된 영화계 홀드백 문제...레거시의 단순 몽니일까?
2025-04-17 15:04:48CJ메조미디어, 디지털광고 특화 AI 어시스턴트 ‘앤써’ 출시
2025-04-17 10:40:40뉴 아이디, 현대자동차와 차량 내 FAST 서비스 출시
2025-04-17 10:23:24"공개일 유출 의혹에 미정이라더니"…디즈니+, '나인퍼즐' 5월21일 공개
2025-04-17 18:06:10무신사, 창립 첫 비상경영 돌입…"1분기 실적 내부 목표 미달"
2025-04-17 17:21:46민주당 게임특위, “등급분류 전면 개편·질병코드 대응 강화”
2025-04-17 17:20:29[DD퇴근길] '지브리' 프사로 도배될까…오픈AI, 차세대 SNS 개발 착수
2025-04-17 17:15:44강유정 의원 “게임 과몰입보다 저몰입이 문제… 유저 목소리, 대선 공약 적극 반영”
2025-04-17 16: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