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한주엽기자] 인텔이 한국 및 아시아 지역의 캠페인 모델로 소녀시대를 기용했다고 인텔코리아가 10일 밝혔다.
소녀시대는 2D 및 3D 뮤직비디오와 인터넷 사이트, 사진 및 PC 매장의 제작물 등을 통해 인텔이 올해 내놓을 2세대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를 홍보하게 됐다. 인텔과 소녀시대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이 같은 내용으로 협약을 맺었다.
이희성 인텔코리아 대표는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소비자 캠페인에 소녀시대의 발랄하고 세련된 비주얼 이미지가 잘 융화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인텔과 함께 만든 소녀시대의 새로운 곡은 1월 18일 인텔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녀시대가 직접 부를 계획이다.
<한주엽 기자>powerusr@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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