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루션

DDoS 차단 솔루션 ‘리오레이’ 국내 상륙

모젠소프트 독점 계약체결, 공급 개시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는 최근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미국 리오레이의 분산서비스거부(DDoS) 공격 차단 솔루션의 국내 공급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리오레이는 전세계적으로 DDOS 공격이 크게 증가하면서 주목 받고 있는 DDoS 차단 전용 솔루션으로, 미국 911 응급센터와 영국의 대표 금융기관 등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제품은 실시간 자동처리 프로세서를 제공하는 리오레이 솔루션은 특허 출원중인 패킷 단위의 마이크로 행태분석(MBA) 알고리즘으로 단시간 대량의 트래픽을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솔루션을 최전방에 구축하는 독특한 경계보안 아키텍처를 이용해 공격이 내부 자원을 손상시키기 전에 DDoS 트래픽을 집중적으로 필터링해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오레이 알케어(rCare)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공격 기간이나 타입 등 세부적인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모젠소프트 김준 총괄이사는 “국내 시장에서 DDoS 공격 완벽 방어에 한계점이 드러나면서 많은 고객사로 부터 DDoS 공격 차단 전문 솔루션 요청이 쇄도하면서 대표적인 DDoS 전문 제품을 검토했으며, 기능과 성능 등 내부 테스트를 거쳐 리오레이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모젠소프트는 현재 리오레이 본사 기술진들과 함께 국내 시장에 안정적인 구축을 위한 세부적인 수정작업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몇몇 업체의 요청에 따라 실제 고객 망 테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모젠소프트는 오는 14일 ‘DDoS 공격 동향 및 리오레이 솔루션을 통한 해결책’을 주제로 협력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유지 기자> yjlee@ddaily.co.kr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