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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네이버·유튜브 TV서 본다

삼성電, '파브 보르도 750' 콘텐츠 LCD TV 선봬



TV가 보는 TV에서 즐기는 TV 시대로 진화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TV의 장점을 살려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TV가 나오고 있다.
 
삼성전자는 '파브 보르도 750' 풀HD LCD TV 3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영상전략마케팅팀 이경식 상무는 "TV 방송 외의 콘텐츠를 어떻게 하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까를 고민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파브 보르도 750'은 '파워 인포링크' 기능을 통해 인터넷 선을 연결만하면
네이버가 제공하는 뉴스·일기예보·증시 관련 정보를 TV 화면의 상단이나 하단에 항상 띄워 놓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 접속해 다양한 사용자제작콘텐츠(UCC)를 TV로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101cm(40인치), 116cm(46인치), 132cm(52인치) 3종이 선보인다. 친환경 신소재·친환경 디자인 공법인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격은 ▲101cm(40인치) 270만원대 ▲116cm(46인치) 350만원대 ▲132cm(52인치) 480만원대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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