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경제

"청량함 끝판왕"…스타벅스, 봄 시즌 맞아 '에너지 피지오' 전개

스프링 프로모션 MD.[ⓒ스타벅스]
스프링 프로모션 MD.[ⓒ스타벅스]

[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늘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신규 음료와 푸드, MD 상품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카페인 없이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 '에너지 피지오'다.

에너지 피지오는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 등 일일 권장량 수준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카페인이 없고 칼로리는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두 가지다.

대표 여름 시즌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앞당겨 재출시된다. 깔끔한 콜드 브루 위에 달콤짭짤한 씨솔트 폼을 올린 이 제품은 '단짠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21일까지 에너지 피지오 2종 및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구매 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결제 수단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별이 추가 증정된다. 같은 기간 한정판 보틀에 담긴 에너지 피지오를 구매하면 별 4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22일부터 28일까지는 에너지 피지오 2종,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의 음료를 데일리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야외 활동 수요를 반영해,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932ml)', '액티브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으로 구성된 MD 상품 10여 종도 출시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볼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