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늘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신규 음료와 푸드, MD 상품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카페인 없이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 '에너지 피지오'다.
에너지 피지오는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 등 일일 권장량 수준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카페인이 없고 칼로리는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두 가지다.
대표 여름 시즌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앞당겨 재출시된다. 깔끔한 콜드 브루 위에 달콤짭짤한 씨솔트 폼을 올린 이 제품은 '단짠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21일까지 에너지 피지오 2종 및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구매 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결제 수단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별이 추가 증정된다. 같은 기간 한정판 보틀에 담긴 에너지 피지오를 구매하면 별 4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22일부터 28일까지는 에너지 피지오 2종,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의 음료를 데일리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야외 활동 수요를 반영해,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932ml)', '액티브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으로 구성된 MD 상품 10여 종도 출시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볼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민희 의원, 부총리급 '과기정통인공지능부' 격상 개정안 발의
2025-04-16 18:17:07스타링크 韓 진출 임박…정부, 전파 혼간섭 방지 '총력'
2025-04-16 17:54:18[DD퇴근길] KT, 미디어사업 전략 수정…"공격적으로 AI 접목"
2025-04-16 16:53:56저속노화에 ‘홀베리’ 브랜드 열풍…SK스토아, 레몬·자몽 신상품 출시
2025-04-16 16:08:29KT 미디어사업, AX로 ‘헤쳐모여’...“눈앞 수익보단 효율화·매출원 확장 최우선”(종합)
2025-04-16 15:30:49[일문일답]KT “미디어사업, 매출 5조원 목표보단 전략수정 시급”...AI로 승부수
2025-04-16 13:09:05악연·기안장·폭싹…K-콘텐츠, '넷플릭스 톱10' 6편 석권
2025-04-16 18:17:52뉴진스, 데뷔 1000일 자축했지만…법원 판단은 그대로
2025-04-16 18:11:42[단독] 'O'PENing 2025' 라인업 확정…하반기 tvN서 만난다
2025-04-16 16:08:16한국게임이용자협회, 주요 정당에 게임 이용자 정책 제안서 전달
2025-04-16 15:25:54“경쟁보단 협동이 좋아” 마비노기 모바일, MMORPG 새 방향성 제시했다
2025-04-16 14:46:58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출시 한 달, MAU는 낮지만…‘지금배송’에 거는 기대감
2025-04-16 14:2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