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최규리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늘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봄 시즌을 맞아 신규 음료와 푸드, MD 상품으로 구성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카페인 없이 청량감과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 '에너지 피지오'다.
에너지 피지오는 톨 사이즈 기준 타우린 1000mg, 비타민C 60mg, 비오틴 30㎍ 등 일일 권장량 수준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카페인이 없고 칼로리는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kcal로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출시 제품은 '유자&오렌지 에너지 피지오'와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 두 가지다.
대표 여름 시즌 음료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도 예년보다 앞당겨 재출시된다. 깔끔한 콜드 브루 위에 달콤짭짤한 씨솔트 폼을 올린 이 제품은 '단짠 음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21일까지 에너지 피지오 2종 및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구매 시, 스타벅스 카드 또는 간편결제 수단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별이 추가 증정된다. 같은 기간 한정판 보틀에 담긴 에너지 피지오를 구매하면 별 4개가 제공된다.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외에도 22일부터 28일까지는 에너지 피지오 2종,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 콜드 브루, 슈크림 라떼 등 총 5종의 음료를 데일리 파우치 백과 함께 구성해 판매하는 패키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야외 활동 수요를 반영해, 'SS 액티브 미르 와이드마우스 텀블러(932ml)', '액티브 캠핑 컵 세트', '피크닉 매트', '미니 백팩' 등으로 구성된 MD 상품 10여 종도 출시된다.
스타벅스 최현정 식음개발담당은 "인기 음료인 씨솔트 카라멜 콜드 브루와 신규 카테고리 음료인 에너지 피지오를 앞세워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확인해 볼 계획" 이라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차별화된 상품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식음료 라인업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과기정통부, 혁신도전형 연구개발 제도 활성화 방안 논의
2025-05-21 15:00:00SKT, 유심교체 속도·방문서비스 본격화…정부 “유출 모니터링 강화”
2025-05-21 11:24:18NS홈쇼핑, 5년 연속 KMAC 선정 ‘우수콜센터’ 등극 비결은
2025-05-21 10:50:34GS샵, 첫 셀럽 방송 ‘요즘언니 with 양정아’ 론칭
2025-05-21 10:02:10LGU+,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AI 활용 성과”
2025-05-21 09:55:39[단독] "내 최애가 캐릭터로?"…IPX, 'NCT 드림' 캐릭터 '드리미즈' 출격
2025-05-21 15:06:35펄어비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내달 28일 대전서 개최
2025-05-21 14:15:11하이브IM,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연내 출시 확정
2025-05-21 12:1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