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프트웨어

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에 AWS 입점…“클라우드 협력 확대”

AWS가 입점한 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 부스 [ⓒ 티맥스소프트]
AWS가 입점한 티맥스소프트 가상홍보관 부스 [ⓒ 티맥스소프트]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기업용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티맥스소프트가 자체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가상홍보관을 활용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클라우드 협력을 확대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상홍보관은 티맥스소프트 중점 사업인 클라우드 비즈니스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해 개설한 통합 디지털 마케팅 공간이다. 웨비나를 방영할 수 있는 컨퍼런스홀과 제품·교육 영상, 브로슈어 등을 전달할 수 있는 전시홀이 구성됐다. 접근성을 고려해 회사 공식 홈페이지와도 연동했다.

이 가상홍보관에 AWS가 입점한을 완료했다. 티맥스소프트는 입점 혜택으로 ▲웨비나 ▲전시 부스 ▲티맥스소프트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한 이메일 마케팅(eDM) ▲ 소셜네트워킹서비스(SNS) 홍보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

티맥스소프트는 향후 AWS와 가상홍보관에서 공동 웨비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클라우드 트렌드, 비즈니스 혁신을 돕는 소프트웨어(SW)와 그 성공 사례를 고객에게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현재 가상홍보관에는 더존비즈온 등 주요 디지털 전환 전문기업이 입점해 있다. 이번에 AWS 외에도 다올티에스도 신규 입점했다.

변재학 티맥스소프트 전략마케팅실장은 “고객의 폭넓은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마케팅 채널을 보다 입체적인 디지털 공간으로 확장했다”며 “가상홍보관과 티맥스소프트가 보유한 파트너 생태계를 적극 활용해 새로운 사업 기회를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