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안

글로벌 정조준한 지니언스, 튀르키예 첫 고객 확보…NAC 솔루션 공급

글로벌 고객 분포도 [ⓒ지니언스]
글로벌 고객 분포도 [ⓒ지니언스]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지니언스가 튀르키예에서 첫 고객을 확보해 글로벌 공략에 속도를 올린다.

사이버보안 전문 기업 지니언스(대표 이동범)는 튀르키예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 코스쿠노즈홀딩에 '지니안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스쿠노즈홀딩은 자동차, 기계 및 금속 가공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활동 중인 다국적 기업이다. 본사를 튀르키예에 두고 여러 나라에 자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지니언스 설명에 따르면 코스쿠노즈홀딩은 장비 제어 및 정보보호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해 NAC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지니안 NAC는 단말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 보안 관리를 강화하는 제품이다. 네트워크 구조 변경 없이 자동하는 센서를 통해, 연결된 기기의 정보를 자동 탐지하고 식별 및 분류할 수 있다.

지니언스는 이번 고객 확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지니언스는 27개국에 120곳 이상 글로벌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정보기술(IT)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지니언스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데일리 네이버 메인추가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