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컴투스 신작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BTS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이하 BTS쿠킹온)’이 식품업체 ‘사조대림’과 손을 잡고 이벤트를 펼친다.
BTS쿠킹온은 오는 30일까지 사조대림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음식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협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사조대림의 인기 상품이자 협업 제품인 ‘스노우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오리지널, 블랙페퍼)’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타이니탄 포토카드와 함께 게임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부스터 아이템, 조리 도구 업그레이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젬 30개, 타이니탄코인 3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인 스노우 크랩킹과 직화에 꼬치닭을 구매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BTS쿠킹온과 사조대림 공식 계정을 태그한 후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사조대림의 각종 밀키트를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BTS쿠킹온에서 등장하는 음식인 ‘떡어묵볶이’, ‘김밥세트’, ‘치즈버거,’ ‘더 바삭한 치킨&감자튀김’이 제공된다.
지난 7일 출시된 BTS 쿠킹온은 방탄소년단 캐릭터인 타이니탄과 함께 전 세계 여러 도시를 돌아다니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식당을 운영하는 게임이다.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훈풍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료방송업계, 국민의힘에 정책제안서 전달…케이블TV는 “지역기반성장” 강조
2025-05-22 17:55:29[DD퇴근길] 法 "카카오T, 콜 몰아주기 아냐"…공정위 과징금 취소 판결
2025-05-22 17:36:59KT, 국내 제조업 겨냥 AX사업 드라이브…“AI 전환 전방위 지원”
2025-05-22 15:52:19과기정통부, SKT 침해사고 계기 정보보호 투자 확대방안 논의
2025-05-22 14:00:00SKT, 유심교체 3일간 100만명…"고객 유심교체 집중"
2025-05-22 11:29:55네이버·엔비디아 기술 동맹?…이해진, 대만서 젠슨 황 만났다
2025-05-22 20:37:19"위믹스 상폐는 담합" 위메이드, 닥사 소속 거래소 공정위 신고
2025-05-22 19:34:43'혐한' 논란 글로벌 인기작, 게임위 등급분류 받았다…국내 출시될까
2025-05-22 19:02:17공정위 칼날에 꼬리 내린 구글… ‘유튜브 라이트’ 요금제 출시한다
2025-05-22 18:59:06[DD퇴근길] 法 "카카오T, 콜 몰아주기 아냐"…공정위 과징금 취소 판결
2025-05-22 17:36:59